반응형

_2014년 3월 중순에 없어질 경매장이지만 몇달 남았으니 알아두셔도 좋을거에요;;_

 

디아3 경매장은 참 이상합니다.

얼마가 되었건 최고 입찰자가 입찰한 가격으로 판매가 되어야 할텐데 그렇지가 않습니다.

 

무슨말이냐 하면

현재 입찰가가 1,000인 아이템이 있을 때, 제가 10,000골드로 입찰을 걸어 낙찰을 받으면

실제 아이템 구매금액은 10,000골드가 아닌 1000골드 정도 나옵겁니다.

 

 

캡쳐한 이미지를 한번 보실까요?

현재 입찰가 2769골드 입니다. 남은 시간 1분이네요~

여기에서 제가 1만 골드에 입찰을 걸었습니다.

 

 

 

구매 완료!!

얼레? 현재 입찰가랑 같은 가격에 구매가 완료 되었네요?..

 

1만골드에서 2769골드를 빼고 나머지는 환불금으로 되돌아 왔군요...

 

 

 

 

하나더 해볼게요..

이번에는 다른 사람이 입찰 걸어 놓은 상품입니다.

(다른 사람이 입찰을 걸었는지 안걸었는지 확인 하는 방법? : 입찰하기를 눌러보면 됩니다.

입찰하기를 눌렀을 때 현재 입찰가와 나의 최대 입찰가가 동일하다면 처음 판매자가 올린 금액이구요,

현재 입찰가와 나의 최대 입찰가다 다르다면 누군가가 입찰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현재 입찰가가 9746골드인데 제가 5만골드에 입찰을 걸었습니다.

 

 

낙찰!! 누군가가 입찰을 걸었던 물건임에도 현재 입찰가는 9746이네요?

이번에도 역시 5만에서 9746을 뺀 40254골드가 다시 돌아왔어요~

 

 

 

이렇기 때문에 정말 쓸만한 물건이 올라왔을 때는 돈을 왕창 거는게 유리합니다...

단, 상한선은 잘 책정 하셔야겠지요.

 

 

 

[나의 최대 입찰가] 이 단어에서도 볼 수 있듯이 어디까지나 최대 입찰가인거 같습니다.

제가 100만을 걸어 놓았고 누군가가 누군가가 10만을 건다면?

현재 입찰가는 10만5000원이 되어 있는 것입니다.(5%씩 증가하는거 같더군요);;

 

-------------------------------------------------------------------------------------------------

이런걸 모르던 시절에는 휴대폰에 스탑워치 겨서 2분에서 1분 딱 변하는 순간 노려서 스탑워치 ㄱㄱ 하고..

50초 넘어가서 돈건다고 고생한걸 생각하니 흑흑;;

 

 

 디아가 나온지도 1년 반이 다되어 가는데요...이 사실은 안건 반년이 채 되지 않았네요;

혹시 모르는분 계실까봐 올려봅니다.

 

아~ 그리고 피같은 돈 9746+2769 금화 

판매자 분들은 저에게 감사하시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