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먼저 좌측에 들어가는 무기를 주무기

우측에 들어가는 무기를 보조무기라 표현하겠습니다.

 

디아3에서는 주무기와 보조무기위치를 바꾸어도 상태창에 표시되는 공격력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그런데 쌍수 종수도도 주무기의 데미지로만 공격력이 계산된다 하기에 야만은 어떤가 해서 실험해보았습니다.

 

- 실험은 불지옥 1막 강화단계 8단 고난의 벌판에서 진행 되었습니다..

 

- 실험에 사용하게될 무기들입니다..


 


 



 

 

@ 주무기에 울분, 보조무기에 단검을 꼇을 때 

캐릭터의 오른손에 든게 주무기(울분:1196) 입니다..왼손은 보조무기(9.9)..인벤토리 위치랑 손위치는 반대죵..

암튼 데미지는 2.5~4만 가까이 뜨고 있네요

 

 

 

 

 

@ 주무기에 단검, 보조무기에 울분을 꼇을 때

이번엔 왼손에 울분이, 오른손엔 단검이 들려 있습니다..

댐쥐가..데미지가..확 줄어서 크리터져도 5000도 안되네요..

 

 

@ 결론 :

- 질주(룬:바람처럼 달려라)를 사용시에는 댐쥐를 올리고 싶으면 주무기쪽에 데미지 좋은 놈을 껴야합니다.

데미지 몇만 차이라지만 저 회오리는 몹 한마리에 여러개가 중첩되어 데미지를 입히기 때문에 상당한 차이입니다.

덩키가 큰 몬스터의 경우엔 더더욱 차이가 심하게 됩니다.

 

- 휠윈드라 불리우는 소용돌이(싹슬바람)의 경우에는 두무기의 데미지가 번갈아가면서 나타났습니다.

(휠윈드도 실험하고 스샷도 찍는다고 찍엇는데 안보이네요;;

몹들이 너무 아퍼서 급하게 하다보니 제대로 못찍었나봅니다.ㅎㅎㅎ )

 

 

- 참고로 선조의 망치(선망)는 좌우 번갈아 가면서 데미지가 터진다 하더군요..(이건 주워들은...)

 

 

공포가 짜증나긴 하지만....주무기에 울분 끼고..냉기댐쥐 요르단 끼고선 사냥해야겠습니다..ㅠㅠ

 

 으헐헐..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이렇게 맞아 가면서 실험한거랍니다.ㅠㅠ  많은 관심(댓글) 부탁드려요!!

스샷도 수십개 찍어야 오른손 왼손 구분될 정도로 나온게 나와주네요;;

 

암튼 디아블로3 인기가 떨어졌지만 요즘 새로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유용한 정보다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