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아블로3 확장팩(영혼을 거두는자)의 출시예정일 및 예약 구입


드디어 가격도 공개 되었네요.

디지털 일반판 : 37000원이라..살까, 말까, 살까, 말까 고민 되네요.ㅎ

디지털 딜럭스 : 57000원. 일반판 예약 구매 했다가 변심해서 딜럭서로 사고 싶으면 2만원 더내면 된다네요


댓글을 읽어보니 이미 구매하신분들도 많군요..

그리고 지금 구매하면 게임이 정식 서비스 되기전 암호화된 클라이언트를 미리 받아볼 수 있다는데요?

그래도 플레이는 3월 25일 부터...




그런데 언제까지 예약구매 가능한 기간인지도 안내가 없네요..

제가 못찾은건지...


아무튼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벌써부터 관심을 보이고 계시네요..



@ 자세히보기



예약구매하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