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로 넘어온 이후 처음 획득한 영구 총기네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베레타 입니다.

NAIL GUN보다 대미지가 반칸 강하군요..

 

 쌍권총...역시 NAIL GUN보다 강하네요...알도 많고;

 

 

NAIL GUN 사용 동영상

 

 

@ 사용 후기

연습모드 한판 해본거지만

베레타보다 정확도가 높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서서 쏘면 쏘는곳에 다 박히는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쏘는 속도도 빠른거 같구.ㅋㅋ

 

 

아무튼 무지무지 힘든 4종맵 3판씩하는 미션 걸려가지고 받는데 오래걸렸네요;;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요기까지가 한계인거 같습니다..그동안 너무너무 바빳어요

몇년만에 무속 쓸 수 있나 했드만 무속은 ㅂ2ㅂ2네요..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